스트라이커 축구 브라질(Striker Soccer Brazil)은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경기를 벌이는 32개 국가 대표팀과 페루, 파라과이, 스웨덴, 웨일과 같은 28개의 추가로 선정된 팀을 조종하게 되는 3D 축구 게임입니다.
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게임 모드는 다양합니다. 친구와 온라인으로 게임을 하거나, 컴퓨터를 상대로 친선 경기를 벌여 축구 연습을 해 볼 수도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, 'Path to Glory'모드를 선택해 30개가 넘는 도전과제를 수행할 수 있고, 'World Cup'모드 또한 물론 선택할 수 있습니다.
광고
게임 중에는, 보통 축구 게임에서 흔히 벌어지는 일들을 조종하게 됩니다: 패스, 센터링, 슈팅, 태클등등. 물론, 수퍼 스프린트나 슈퍼 골 샷과 같은 특별한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스트라이커 축구 브라질의 묘미는 캡틴 수바사라는 일본 만화 시리즈를 연상시킨다는 점인데, 특히 몇몇 선수들의 캐릭터 디자인을 보면 만화에 나오는 유명한 캐릭터를 더욱 생각나게 할 것입니다.
스트라이커 축구 브라질은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하는 매우 재미있는 축구 게임입니다. 리얼한 느낌은 다소 부족해도,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찾을 수 있는 게임 방법중 최고의 모드가 제공되는 게임입니다.
리뷰
진실은 더 이상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.